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천재! 시무라동물원-120414] <미케네코~> 촬영현장에서 마사키닷컴~!!

핑크언니♡ 2012. 5. 19. 21:2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자막 : 미카즈키 님

 

한참전에 보고 포스팅하면서 다시보니 또 왜케 재밌는지...

역시 <시무라 동물원>은 너무 재밌어요~~하하하

오늘은 아주 마사키 스페셜이라 최고였네요~~ㅋㅋㅋ

+

스튜디오에 나온 저 여자애...아야메짱...

저아이가 바로 다음분기 울 후지키타와 <비기너즈!>를 찍는 아이...

잘 지켜봐야지...;; ㅎㅎ

+

오늘은 시무라원장님의 지령을 받아 다이고군이 어느 드라마 촬영현장으로 사시이레를~!! ㅎ

그 촬영현장이 바로 마사키의 <미케네코 홈즈의 추리> 촬영현장이었구요~

때마침 1화 촬영중이라 벳키도 있었네요~ㅋㅋㅋ

다이고군 계속...두사람 분위기 너무 시무라때랑 다르다고 막 초심을 잃었다고...ㅋㅋㅋㅋㅋ

암튼 원장님이 보내주신 귀여운 아가동물들 보고 울 마사키 텐션이 많이 올라갔네요~

스튜디오에서만 계속 틀어박혀있어서 괴로웠던 모양인데...ㅠㅠ

그래서 마지막엔 마사키닷컴까지 해버렸어요~~ㅋㅋㅋ

드라마 미떼네~♪ ㅎㅎㅎㅎㅎ

여러분 드라마 많이 봐주세요~~

....라고 말하는 이시간이 드라마 할 시간이네...ㅋㅋㅋ

어차피 본방으로는 잘 안보니까~~쿠쿡;;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