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ZIP!-120521] 아라시 신곡『Your Eyes 』PV 살짝 공개~!!

핑크언니♡ 2012. 5. 21. 15:39

[ZIP!] - 2012/05/2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꺄아아~~진짜 바쁘다 바빠~~ㅋㅋㅋ

일하랴 DVD 포스팅하랴 정신없어 죽겠구만 신곡 ♪Your Eyes PV까지 공개됐어요~~ㅋ

6/6발매니까 이것도 곧이네요...;;

그러나 나 느리장부리다가 예약도 못하고...ㅠㅠ 초회는 다 품절이고...ㅠㅠㅠㅠ

담당님껀데 이런자세 곤란하죠?! ㅋㅋㅋㅋㅋ

뭐...어떻게 구해지겠죠~~ㅋㅋㅋㅋㅋ

근데...아...이번 PV에서는 마사키보다 준군이 너무 눈에 들어와서 어쩌죠?! ㅋㅋㅋ

나 저런머리 좋아하나?! 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