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오노] [폭소! 대일본 아캉경찰 -120506] 리다가 좋아하는 특이한 음식?! ^^

핑크언니♡ 2012. 5. 26. 16:3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희재 님

 

음~~생각해보면 진짜 각 집마다 뭔가 남들이 들으면 오잉??..할만한 특이한 음식이 하나둘씩 있는거 같아요~ㅋ

음식이라기보다 뭔가를 먹는 독특한 방식이랄까?! ㅎㅎㅎ

우리집은 뭐가 있더라~~~갑자기 막 생각하게 되네요~ㅋㅋ

+

암튼 리다는...밥위에 슬라이스한 삐리리를 뿌린걸 저리 맛있게...ㅋㅋㅋㅋㅋ

한번 해볼까?! 하는 호기심도 살~짝쿵 드네요...ㅋㅋ

따뜻한 디저트라...

우리 함 해볼까요?! 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