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CM

[Kis-My-Ft2-타이삐] NOTTV X 후지가야 타이스케 ; <シ二カレ> CM Making

핑크언니♡ 2012. 5. 29. 16:2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영상출처 : K.M.L

 

타이삐♥ CM Making - NOTTV 드라마 <シ二カレ>

 

아니 무슨 이런 어설픈 메이킹이 다있어~~ㅋㅋㅋ

CM 본편보다 더 엉성한 메이킹이랄까요~~ㅋㅋㅋ

오늘 아침 출근길에 마이메로짱이 예고 보내줘서 보다가 완전 뒷목잡고 쓰러지시고...;;

아~~그런 달달한 장면 필요해?! 진정 필요했던거야?!

너무 심하게 달달해~~ㅠㅠㅠㅠㅠㅠ

이 남자 진짜 야바이~~야바이~~ㅠㅠㅠㅠ

미레이짱 귀욤돋아 싫지는 않았는데...싫어질라고 하는...ㅋㅋㅋ

아니 뭐 싫다기 보다...부럽...;; ㅎㅎㅎㅎㅎ

근데 암튼 두사람 영상은 참 이뻐요~~ㅠㅠㅋ

아이고 배야~~;; ㅎ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