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20428] #091 - 후지키 나오히토 (藤木直人)

핑크언니♡ 2012. 6. 7. 11:35

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자막 : 희재 님

 

이제 정말 게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가 깜놀 할만큼 게스트 맞추기에 도가 텄어요...ㅋㅋ

닛테레 전체의 방송 스케쥴을 다 감안해서 막 게스트 맞춰주시고...ㅋㅋ

오늘도 꽤 빨리 이름이 나와버린 후지키 나오히토상~!! ^^

<미케네코 홈즈의 추리>에서 마사키의 형님 역할로 나오고 있죠~ㅋ

울 마사키♥ 드라마 촬영현장에서 어떻냐고 막 물어보는 멤버들...ㅋㅋ

꼭 우리애 학교에서 어떤가요?! 잘하고 있나요?!...라고 묻는 엄마맘으로...ㅋㅋㅋㅋㅋ

근데 막 니노밍...ㅋㅋㅋㅋㅋ 드라마 현장에선 그렇게 잘하면서 5명이 있을땐 왜 그렇게 못하냐고...ㅋㅋㅋ

+

후지키상 루빅큐브 진짜 잘하는군요~!! 빨라빨라~~

역시 아이큐랑 관계가 있는걸까요?! ㅎㅎㅎ 아무리 와세다 출신이라지만...ㅋ

공간개념이 뛰어난 사람이 잘하겠죠?! ^^

오늘은 아예 본격적으로 두뇌 퀴즈 배틀 코너를 가졌는데요...

지혜의 고리...나도 저거 옛날에 초딩때 아빠가 일본에서 사와가지고 열중했었는데...ㅋ

다시보니 나츠카시이이~~~ㅋㅋㅋ

울 미라클 보이는 오늘도 정말 미라클 연발이고...ㅋㅋㅋㅋㅋㅋㅋ

그냥 머리 썼다고 말해도 될것을...너무 솔직하단 말이지~~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희재 님

 

이어지는 두뇌 퀴즈 배틀은...틀린그림찾기~!! ㅎㅎㅎ

그냥 막 찾으면 되는게 아니라 난이도에 따라서 점수가 다르기 때문에 다들 그것도 머리쓰는군요~ㅋ

+

오늘 "미지와의 조우"는 준군이 자기랑 너무 잘 맞는걸 하고 왔네요~

준군이랑 엄청 잘 어울리는 프렌치요리...에그 베네딕토 만들기...ㅋㅋㅋ

역시 센스가 있는건지...저렇게 바로 성공해서 레스토랑 경영자들한테 칭찬도 받고...

아이돌 안해도 분명 어디서든 성공했을 마츠준이네요...ㅋㅋㅋㅋㅋ

+

아...마지막에 후지키상이 이과계 왕을 발표했는데...ㅋㅋ

미라클이든 뭐든간에 어쨌든 1등이니까~~ㅋㅋㅋㅋㅋ

 

★아~!! 하나를 빼놔서 추가해요~!!

오늘부터 오프닝 영상이 바꼈거든요~~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