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마츠준] [J-MELO-120610] 마츠준 메시지 영상~!!

핑크언니♡ 2012. 6. 12. 15:3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아...진짜 무슨 오만까지 챙기고 그러는거임?! ㅎㅎㅎㅎㅎ

오만 생각보다 엄청 멀어 준아~~기회가 되도 오만 가지말고 가까운데부터 챙기자~!! ㅎㅎㅎ

우리나라 버젼도 하나 찍어주심 안될까요?!

<J-MELO>에 막 어필해도 우린 너무 가까워서 메리트 없는건가? ㅎㅎㅎ

암튼 상큼하고 반짝반짝 잘생긴 준사마 보니까 눈이 다 맑아지네요~~^o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