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-120609] #097 -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(東山紀之)

핑크언니♡ 2012. 6. 14. 16:04

[嵐にしやが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희재 님

 

오늘 <~시야가레> 아니키 게스트는 몇달만에 다시 등장하신 히가시야마 센빠이~!! ^^

지난번엔 그렇~게 하드하게 트레이닝을 시키시더니...

오늘은 그냥 오손도손 얘기를 했어요~~일단은...ㅋㅋㅋ

히가시야마상 말대로 쟈니즈는 뭐 결혼한 사람도 몇 안되긴 하지만...

어딘가 나와서 자녀 이야기하는 사람도 거의 없잖아요~

근데 이렇게 나와서 딸자랑 해주시니까 또 새로운 모습봐서 좋아요~~^^

히가시야마상도 어쩔수 없이 딸바보시군요...ㅋㅋㅋㅋㅋ

사윗감으로 아라시 멤버들 다 괜찮은데 리다만 아님 괜찮다고...;; ㅎㅎㅎ

리다~~~어떡해...ㅋㅋㅋㅋㅋㅋㅋ

삐삐삐~~히가시도또코무~~도 완전 귀여우시고...ㅋㅋㅋ

역시 내가 좋아하는 쟈니즈코라보는 날 실망시키질 않아요~~크큭

오늘은 특별히 뭐든 질문해도 다 오케이라고 질문할 기회주니까 갑자기 작전회의 들어간 람군들...

다들 흥분하고 난리났어요~~ㅋㅋㅋㅋㅋ

쇼짱이 프로포즈 관련 질문 맨먼저 던지고...ㅋㅋㅋ

사귀고 두달만에 결혼했다니까 바로 레도라로 말하면 7화밖에 안된다고 너무 현실감느끼게 해주는 비유...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    자막 : 희재 님

 

이어지는 질문은 살짝 분위기를 바꿔서 준군이...

근데 센빠이 답변에서 삐~~한번 등장합니다~~ㅋㅋㅋ

뭘까?? 누구를 말한걸까??? 아~~궁금해~~ㅋㅋㅋㅋㅋ

그리고...

리다보러 질문하나 해보랬더니 저 당황하는 모습...ㅋㅋㅋ 히가시야마상 그거 너무 재밌어하시고~

쟈니상 얘기 물어보니까 다들 왜 그런거 물어보냐고 구박하지만...

우리 쟈니상 얘기 완전 관심 많고 완전 궁금하거든요~~~!!!!! 리다~~아리가또오~~^^ ㅎㅎㅎ

+

오늘은 몸 안쓰고 계속 수다만 떠나 했더니...역시나...아니었어요~ㅋㅋ

소년대의 ♪가면무도회를 의상까지 제대로 갖춰입고 재현~!!!

니시키오리랑 우에쿠사 역할을 리다랑 마사키가 맡고...

백 선 쥬니어 역할을 쇼짱이랑 준군이 맡고...

그리고 다리다친 니노밍은 춤을 출수가 없어서 무대스탭...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니노밍땜에 배꼽빠져 죽을뻔했네~~ㅋㅋㅋㅋㅋㅋㅋ

춤 연습할때 다들 진짜 완전 멋져 멋져~~~ㅠㅠㅠㅠ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