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PV & DVD...

[Kis-My-Ft2] Shake It Up (Live Ver.)

핑크언니♡ 2012. 6. 18. 23:5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Kis-My-MiNT Tour 도쿄돔 DVD 발매가 낼모레로 다가왔네요~!!!

키스마이샵에서는 벌써 DVD 발송했다고 메일온지 몇일 되었어요...빠르기도 하셔라~ㅋㅋ

지금 이곡...♪Shake It Up은 정말 귀한 곡이예요~~!!!

드라마 <사립 바카레아고교>의 오프닝곡이기도 한데...

따로 싱글로 나온것도 아니고 이번 앨범에도 들어있지 않은 곡이라...ㅋㅋ ^^

이 곡은 진짜 후리가 너무너무너무 재밌는 곡~~!!!!!

저 발동작~~너무 재밌죠?! 완전 따라하지 않을수 없는 후리...ㅋㅋㅋ

이것도 나중에 커플링으로라도 CD화 되야할텐데~~~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