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천재! 시무라동물원-120602] 신기획~! 아이바 이동 동물원~!! ^^

핑크언니♡ 2012. 6. 27. 14:45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ㅋㅋㅋ 그닥 새로운 신기획도 아닌거 같은데...

저 상자 안에 들어있는거 맞추는건 맨날 하는거잖아요?! ㅎㅎㅎ

원장님이 준비해온 왕대박 큰 상자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첫부분에 히가시 센빠이 흉볼때부터 뭔가 느낌이...흐흐흐

그리고 귀여운 동물들도 계~속 나오네요...역시 2시간 스페셜 답네요...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