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120626 - 특별생방송! <24時間テレビ35> 제작발표 회견 (자막영상 교체)

핑크언니♡ 2012. 6. 30. 12:17

[24時間テレビ35 제작발표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카즈키 님

 

올해 <24時間テレビ35> 메인 퍼스널리티를 맡은 아라시~!!

발표가 1월쯤에 있었죠?!

그래서 정말 한참 많이 남았다고 늘 느껴졌는데...

어느덧 시간이 흘러 굿즈 판매도 시작하고...마라톤 런너도 발표하고...

그리고 2달이 남은 지금...특별생방송으로 제작발표 기자회견을 했네요~!! ^^

올해 람군들과 함께 할 챠리티 퍼스널리티는 아라가키 유이짱~

음...

저 챠리티셔츠...ㅋㅋㅋ 진짜 안사라고 했는데...안사야하는데...ㅋㅋㅋ

저렇게 단체로 색깔별로 입고나오니까 이뻐보이네...ㅠㅠㅠㅠ

사고시프다~~ㅠㅠㅠㅠㅋㅋㅋ 

  

 [24時間テレビ35 제작발표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카즈키 님

 

기자들의 수많은 질문에도 멋지게 잘 대답하는 람군들~^^

여러가지 다른 스케쥴도 바쁘겠지만...로케도 많고...

준비 잘해서 올해도 아주 감동적인 볼거리들을 많이많이 보여줬음 좋겠네요~!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