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120716 #03 - J'J Kis-My-Ft2 北山宏光 ひとりぼっちインド横断 バックパック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7. 23. 22:2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밋군의 나홀로 인도 여행 세번째 이야기~!! ^^

오늘은 밋군이 드디어 자이살메르 사막에 도착했어요~

근데 금강산도 식후경~

울 밋군 너무 배가 고파요~~아임헝그리~~ㅋㅋㅋㅋㅋ

아~~밋군이 먹어서인지 저 정체모를 빵도 참 맛나보이네요~

그리고 이 영상 본날부터 난 계속 망고 쥬스가 너무 땡길뿐이고...ㅋㅋㅋ

사막으로 가는 지프차에서...인도여행에서 뭐가 젤 맘에 들었냐는 질문에...

망.고.쥬.스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완전 다들 빵터졌어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오오~~~사막 완전 완전 완전 멋져요~~

낙타 타는것도 넘 재밌어 보이고~~~

저렇게 못씻고 힘들게 여행하는건 정말 딱 질색이고 상상조차 하고싶지 않지만...ㅋ

갑자기 사막이 몹시 가보고 싶어졌어요~~

밋군의 인도여행 이거 다 끝나면 나 인도 가는거 아냐?! ㅎㅎㅎ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