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쇼] [1番ソングSHOW-120801] 아라시의 인기 응원송 BEST3

핑크언니♡ 2012. 8. 14. 10:4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아~~17일간 새벽에 잠못들게 했던 올림픽이 끝났네요~~

날마다 밤새서 경기들을 보거나 하진 않았지만 뭔가 허전한것이...ㅋ

이것도 올림픽 후유증인가?! ㅎㅎㅎ

울 쇼짱 이번 런던 올림픽에서 닛테레 메인 캐스터를 맡아서

런던을 왔다갔다하면서 힘든 스케쥴을 소화했죠~

수고했어요~~쇼짱~~^^

+

오늘 <1番ソングSHOW>에서는 아라시 노래중 인기 응원송을 알아봤어요~

운동선수들이 뽑은 곡들과 거리에서 팬들이 골라준 응원송들도...!!

뭔가...화이팅송~이런거 나올줄 알았는데...ㅋㅋ 의외네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