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The소년구락부 PREMIUM-120815] WORKS : 嵐のワクワク学校 2012

핑크언니♡ 2012. 8. 24. 23:0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<24時間テレビ35> 방센 영상이 밀려서 죽을지경...

빨리 지난 포스팅도 겸사겸사 해가면서 달려야겠어요~~ㅋ

그나저나

저거저거저거 화면 한쪽에 크게 차지하고 있는 메시지 참으로 거슬리네요~~ㅠㅠ

와쿠와쿠 학교 수업에 집중을 할수가 없잖아...;; -_-+ ㅎㅎ

 

아...!!!

그건 그렇고...

따로 포스팅할까 하다가 그냥 여기에 한탄을...ㅋㅋㅋ

핑크언니 "아라페스"는 낙선이예요~~ㅠㅠㅠㅠ

또 쟌넨나가라~~~멜이 왔어요~~썅~!!!!! ㅎㅎ

근데 이젠 충격도...상심도...예전만큼 심하진 않네요...

오래된 팬질 끝에 얻어진 강해진 나의 멘탈 덕인지...

또다른 나의 귀요미들이 날 잘 챙겨줘서인지...ㅋㅋㅋ

뭐 암튼 마사키 1월에 보고온거 다시 곱씹으며...국립 밖에서 담장 오르고 있을지도...ㅋㅋㅋ

아니...또 어쩜 어찌어찌(?) 사고쳐서 또 들어가 있을지도 모르구요~~ㅋ

어쨌든 갑니다~!! 9월에 도쿄~~!!! 유후~~~^o^

(역시 큰 상심에 실성한걸까요...왜케 신나해...ㅋㅋㅋ)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