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행렬이 생기는 법률상담소-120819] 마사키 ♥<24時間テレビ35> 생출연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8. 25. 20:07

[행렬이 생기는 법률상담소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유독 마사키는 뭔가 방센이 있을때마다 <행렬~>에 잘 나오는거 같아요~ㅋㅋㅋ

오늘 주제는...내가 동경하고 있는 사람~!!

울 마사키는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클 조던...ㅋㅋㅋㅋㅋㅋ

물론 어렸을때 얘기지만...암튼 웃겼어요~~;;;

농구 좋아하는건 알았지만...이런데서 말할 정도였나?! ㅎㅎㅎ

 

[행렬이 생기는 법률상담소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뒷부분 영상에서는 <24시간 테레비>에서 야쿠시마 죠몬스기를 보기위해 등반을 하는 소녀도 출연해서

마사키랑 하토리아나...등등과 함께 방센을~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