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마츠준] [히루난데스!-120926] 준군 <世界 1 のSHOW TIME> MC 방센

핑크언니♡ 2012. 9. 27. 22:0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울 준군 작년에 이어 또 이 특방 MC 맡았네요~

안그래도 요즘 미모 대폭발인데...

저 와인색 쟈켓입고 이마 살짝 까준 저 모습 사진 포스터가 시부야역 한쪽 벽에 쫙 붙어있어서

지나다가 깜놀하고 한참 쳐다봤는데...ㅋㅋㅋ

어디서도 굴하지 않는 퐈슨이지만 사람 겁내 많은 주말 시부야역에서 차마 그사진은 못찍었네요~;; ㅎㅎ

그나저나...

언제쯤 쇼짱의 멋진 피아노 연주 무대를 볼 수 있을까요?! 나마로 미타이~~!! ^^ 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