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뮤직스테이션-120914] 캇툰 Talk &『不滅のスクラム』Live

핑크언니♡ 2012. 9. 29. 17:3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 : ROK-TUN

 

곰방와~~미나상~~^^

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어요~~ㅋ

가족들이랑 맛나게 점심먹고 재미나게 영화 <광해> 보고 들어왔네요~~

코엑스 메가박스 M2관 참 좋네요~~맘에 들어~~^^

의자가 역시 편한게 이찌방~!! 그리고...사운드도 죽여요~~ㅋ

아...

이제부터는 씐나게 영상 달리면서 밀린 포스팅도 달려야겠어요~~

그러고보니 여행 후기도 쓰기 시작해야하는데...

아아~~바쁘다빠빠~~~ㅋㅋㅋ

 

울 캇툰이들 새 싱글 내고 방센 열씨미 했지요~~^^

이번 ♪不滅のスクラム은 후리를 준노가 짜서 더욱 특별한~!!!

오늘 태어난 해의 히트곡 들어보는 코너에서...울 카메의 고향 에도가와구 초딩들에게 카메 영상을 보여줬네요~

다들 반응 좋아좋아~~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