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아이바마사키의 데뷔 키즈-120920] 마사키♥이남자의 너무 다정..자상함...!! ^^

핑크언니♡ 2012. 10. 3. 23:31

[相葉雅紀のデビュー・キッズ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울 마사키센세의 다정함이 大폭발한 프로그램이 탄생했어요~

맨날 동물 대상으로만 보다가 이렇게 사람..아이한테 하는거 보니까 완전 더 다정돋고~ㅠㅠ

아빠가 되면 분명 저렇게 친구같이 좋은 아빠가 되어줄꺼야~~라는 생각도 들고~~ㅋ

 

암튼...마사키가 직접 함께한 코너도 있고...

아이들 스스로 뭔가에 도전...데뷔하는 그런 코너도 있고 그래요~

예전에 우리나라도 이런 방송 있었던거 같은데...그쵸?! ^^

남동생 데리고 버스 데뷔하는 누나...

아...뭔가 찡해요~~괜시리~~ㅋㅋㅋ

 

[相葉雅紀のデビュー・キッズ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아이바 대장이 아이들을 데리고 캠프를 나갔어요~!!

저 나이에는 엄마아빠랑 떨어져서 하루를 밖에서 보내는게 참 힘든 도전이지요~

지금은 잘 기억도 안나지만...ㅋㅋㅋ

나도 유치원 캠프갔는데 친구들이 장난친다고 화장실 불꺼서 울고불고 난리쳤던 기억이...ㅋ

수줍음이 많은 유리키군이랑 나란히 앉아서 고민 상담해주는 마사키

저렇게 마지메한 모습 정말 또 큥큥~~♡

 

[相葉雅紀のデビュー・キッズ-③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울보인 유세이군~~사촌인 유나짱의 생일 선물을 사러 버스타고 먼길(?)을 떠나봅니다~!!

근데 저나이에 버스 혼자 갈아타는건 좀 무리예요~~;;; 게다가 첫 혼자 외출인데...

결국 마마 한번 출동~~ㅋㅋ 울고불고 난리났다가 다시 부활~!!

아...두 꼬맹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~~~^^

 

[相葉雅紀のデビュー・キッズ-④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개구쟁이 레오타군은 엄마를 도와 장보기에 도전~!!

아...엄마 너무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키셨어~~ㅋㅋㅋ

게다가 저 기저귀는 너무 크고 무겁다구요~~;; ㅎㅎㅎ

엄마랑 약속한거는 잘 지키지 못했지만...ㅋ 그래도 장해요~~^^

 

[相葉雅紀のデビュー・キッズ-⑤]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이번엔 마사키가 체육을 잘 못하는 아이들을 응원합니다~!! ^^

뜀틀, 철봉, 줄넘기...종목도 다양하네요~ㅋㅋ

울 마사키 센세 뜀틀 넘는 저 자태...진짜 퍼펙트예요~~꺄아~~ㅋㅋㅋ

계속 데뷔 키즈들 모집하는거 보니까...

곧이어 2탄..3탄 계속 할꺼 같네요~~ㅋㅋㅋ

그때도 마사키가 진행 보겠죠?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