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이삐&미츠] 120707 - 드라마 <비기너즈!> 스타트 네비

핑크언니♡ 2012. 10. 4. 20:36

[ビギナ-ズ! スタ-トナビ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 오늘 출근해서 미친듯 <비기너즈!> 포스팅 달려주려 했는데...

망할...

외장하드를 집 놋북에 그냥 꽂아놓고 출근...;;; 치매인가?! -_-;; ㅎ

암튼 그러니 이제부터라도 달려요~~달려~~ㅋ

 

<비기너즈!> 시작 전 주말에 이렇게 맛보기 방송을 했어요~!!

후지키타가 같이 나와서 정말 모에모에~텐션 업업~~!! ^^

"비기너즈! 취조실" 저건 뭐하는거야~~ㅋㅋㅋ

울 타이삐...너무 많이 훌륭한 바디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렇게 벗어주면 누나는 많이 좋지요~♡ㅎㅎ

"비기너즈 특별수업"은...뭐 그냥 가볍~게 보면 됩니다~~!! ㅎㅎ

 

[ビギナ-ズ! スタ-トナビ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재밌게 보세요오오~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