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] [めんたいワイド-120813] 키스마이♥이니셜 토크 (New 싱글 방센)

핑크언니♡ 2012. 10. 6. 16:19

[めんたいワイド] - 2012/08/13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

ㅎㅎㅎ 이건 키스마이 이니셜 토크라기 보다 완전 쇼느님 찬양 아니예요?! ㅎ

울 센짱이 집안끼리 쇼짱네랑 잘 알아서 쟈니즈 입소 전부터 왕래하고 지냈어서

쟈니즈 들어오고 나서도 각별히 잘 지내고 있는듯 해요~

정말 나이차이 10살이나 나는 한참 센빠이죠~~^^

그리고 쇼짱은 많은 쟈니즈 후배들이 존경하고 동경하고 있으니 아마 다들 센짱이 부러울꺼예요~ㅋ

이번 센짱 생일날 쇼짱이랑 둘이 프랑스 요리 먹었단 얘기는 라디오에서 했었는데..ㅋ

카메라 선물로 받고 1장을 둘이 투샷 찍었다는 얘기까지 여기서 해주네요~

자...다음에는 그 사진을 공개하란말이다~!!!!!!!!!!!!!!!!!!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