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キスマイ超BUSAIKU!?]

[Kis-My-Ft2] [キスマイBUSAIKU!?-120818] 키스마이 新방송 "키스마이 부사이쿠!?" 1탄

핑크언니♡ 2012. 10. 6. 22:08

[キスマイBUSAIKU!?-①]

 

음...처음에 이 방송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...

아이들의 저 수트 모습 사진을 봤을때 너무 큥~좋고 설레고 난리가 났었죠~

근데 방송을 보고나서의 그 멘붕이란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지금은 아주 꽤 많이 진정이 된 상태지만...

암튼 아직 못본 분들이 있다면 여러분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방송을 보게되실거예요~ㅋㅋㅋ

진짜 깜놀깜놀깜놀~~!!!!!!!

그러면서도 채점자들의 코멘트에 완전 배꼽빠져 죽고...ㅋㅋㅋㅋㅋㅋㅋㅋ

"키스마이 부사이쿠!? 랭킹"

첫 테마는..."멋있게 샤워하는 방법"

모든걸 자기가 직접 프로듀스하고 연기하고 BGM까지...

그걸 키스마이 팬이 아닌 20~30대 여성들이 채점을 해서 랭킹이 정해지게 된답니다~

첫 테마는 그냥 맘껏 꺅꺅거리며 기분 좋게 볼수 있어요~~

일단 보세요~~ㅋㅋㅋ

3위 이하에서 나오는 언니들의 독설이 진짜 눈물나게 웃겨요~~ㅋㅋㅋㅋㅋㅋ

 

[キスマイBUSAIKU!?-②]

 

두번째 테마가 이제 심하게 야바이합니다~~

심장이 약한 분들은 청심환 하나 먹고 오세요...ㅋㅋㅋㅋㅋ

혈압이 위험한 분들은 뒷목 잘 잡고 보시길...ㅋㅋㅋㅋㅋ

두번째 테마는 "멋있는 키스 방법"

아오아오아오아오아오아오아오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-_-+++

다시봐도 욱욱~~올라와요~~;;;;;;;;;;;;;;;;

저 여자애는 전생에 이 세계를 한 10번은 구했나봅니다...ㅋㅋㅋ

아무리 연기라지만 완전 리얼 간지가 심해서 다시봐도 심장 터질듯 큥큥이예요~~

"キスしていい?"

귀에서 계속 메아리 칩니다아아아아~~~~ㅎㅎㅎㅎㅎ

한번하는 스페셜 방송인줄 알았더니...너무 재밌어서 2탄 바로 결정~!!

진짜 레귤러 해도 되겠어요~~여자랑 너무 얽히는거만 아니라면...ㅋ

 

영상출처 : 중웹 / 자막 : 미츄 님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