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세계 제일 받고싶은 수업 SP-121006] <천재! 시무라동물원> 관련 문제~!!

핑크언니♡ 2012. 10. 11. 22:5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

 

분기 사이에 늘 찾아오는 <세계 제일 받고싶은 수업 SP>

프로그램별로 앉아있는데 군데군데 보이는 쟈니즈들이 너무 반가워요~!! ㅎㅎㅎ

역시 난 쟈니오타...;; ㅎㅎㅎ

<천재! 시무라동물원> 문제에는 시무라원장님, 마미상, 마사키 이렇게 셋이 나왔구요~

문제는...음...저게 진짜 모노마네스러운가요?! ㅎㅎ

내귀엔 그냥 고양이 소리...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