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[나카이~도서관-120925] 키타야마 히로미츠 VS 게키단 히토리 남자다움 대결~!!

핑크언니♡ 2012. 10. 13. 13:0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영상출처 : K.M.L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울 키스마이들...이라고 해봤자 밋군,타이삐,타마가 돌아가면서 나오는게 다지만...

암튼 키스마이들이 자주 나오는데 좀처럼 비중도 없고 그래서 잘 안보던 <나카이~도서관>

근데 요즘 좀 재밌는 기획이 등장했어요~~~ㅋㅋㅋㅋㅋ

역시 잘나가는 우리 애들 불러다 놨음 이정도는 해줘야죠~~ㅋㅋㅋㅋㅋ

쟈니즈 아이돌 키타야마 히로미츠 VS 게닌 게키단 히토리의 남자다움 대결~!!

10대부터 80대까지 나이대별로 10명씩 거리에서 사진을 보여주고

더 남자답다고 생각하는 쪽에 한표를 주는 앙케이트 질문을 해봤답니다~~

내가 생각해도 이건 사진의 문제라고 생각해요...ㅋㅋㅋㅋㅋㅋㅋㅋ

60대 이상은 사진이 중요해...사진을 다시 찍자~!!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