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ZIP! 外-121012] 오오미야&마사준 히타치 (HITACHI/日立) CM 제작현장

핑크언니♡ 2012. 10. 15. 23:49

[ZIP!] - 2012/10/12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 히타치는 참 新CM도 다양하게 만들어 주네요~~ㅋㅋ

오오미야의 세탁통은 전에 마사토시가 했던거죠~~~ㅋ

마사토시보다는 오오미야가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~~ㅎㅎㅎ

니노밍의 리다에 대한 저 무한 애정표현...^^

그리고...

눈이 이쁜 마사준은 그 이쁜 눈을 맘껏 자랑하는 CM을 찍었어요~

에어컨이 저렇게 똑똑하다면 정말 탐나는데요?! ^^

근데...쇼짱은 바빴나?? ^^;;

 

[메자뉴~] - 2012/10/12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마사준꺼만 따로~~^^

 

[메자마시TV] - 2012/10/12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여긴 오오미야꺼만 따로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