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11204] #33 - 연예인의 엄청 맛난 단골집 (이모리 미유키)

핑크언니♡ 2012. 10. 21. 01:5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진짜루 진짜루 진짜루 너무 오랜만에 <양양점프> 포스팅이네요~~;;; ㅋㅋ

한 20개쯤 달려줄까요?! 그래도 한참 모자라지만...ㅋㅋㅋ

오늘 맛난 단골집을 소개해줄 호리프로 소속 연예인은...

드라마 <이케멘데스네>에서도 나왔었죠~~ㅋㅋ 이모리 미유키상~!!

오늘 소개되는 맛집들은 전부 메구로역 가까이에 있으니까~

도쿄에 갈때 한번 꼭 들려봐야겠어요~~

특히 저 우니 파스타~~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먹고 싶어서 진짜 참을수가 없네요~~ㅠㅠㅠㅠㅋ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