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506] #54 - IKKO상 단골가게 in 신오오쿠보

핑크언니♡ 2012. 10. 28. 19:4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오오~~~오늘 <양양점프>도 아주 재밌게 볼수 있는 테마예요~!! ^^

한국통이라고 잘 알려져있는 IKKO상~

IKKO상이랑 같이 도쿄 내 코리아타운인 신오오쿠보 투어를 했어요~

우리한테는 너무 흔하고 익숙한 것들이지만...

하나하나 소개할때마다 히카루짱 야부짱이 무지 흥미를 보여주니까 재밌어요~~ㅋ

근데...김밥 너무 비싼거 아님? ㅎㅎㅎ

요즘 한국에서도 大인기인 닭강정 가게도 있군요~~

그리고...

역시 우리나라 저가 화장품들이 일본에서 가격대비 우수한 퀄리티로 유명하죠~

IKKO상은 에뛰드하우스 앞에 판넬도 있잖아요~~홍보 제대로 하시네~~ㅋㅋㅋ

마무리는...아아~~돼지갈비~~~!!!

김치도 같이 구워먹고~~제대로군요~~ㅋㅋㅋㅋㅋ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