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708] #63 - 엄청 맛난 치즈 특집~!! (마나베 카오리)

핑크언니♡ 2012. 11. 5. 20:0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앗! 오늘은 야부군 대신 핫시가 나왔어요~~ㅋㅋ

지난주에 이어 계속 에비씨지 방센입니다~~ㅋㅋㅋ

오늘은 마나베 카오리상이 치즈에 대한 요리들을 소개해주었는데요...

오오오~~치즈도 저런 프로 자격증이 있나요?! ㅎㅎ

암튼...그건 그렇고...

저거저거저거 젤 첨 소개된...치즈 타르트...ㅠㅠㅠㅠㅠㅠㅠ

하루에 22명밖에 못먹는다는...저런건 진짜 먹어보고 죽어야겠어요~~!! ㅎㅎㅎ

라크렛도 저렇게 보니까 또 넘 먹고싶어지네요...ㅠㅠㅠㅠ

퐁듀랑은 또 다른 치즈의 별미를 느낄수 있는 라크렛~~!!!

아아~~진짜 치즈의 느끼함은 왜케 좋은걸까요?! ㅠㅠㅋㅋ

지금 냉장고에 있는 치즈로 요리를 해버리고 싶어지는 충동이...!!! ㅎㅎ 

 

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