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1104] #80 - 경혈로 건강 체크~!!

핑크언니♡ 2012. 11. 19. 20:5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오늘 <양양점프>의 학습 테마는...경혈(츠보)로 알수 있는 건강체크~!!

세계보건기구...WHO에서 인간의 경혈을 총 361개로 통일했대요~

경혈같은건 동양의학에서만 보는 줄 알았더니...ㅋㅋㅋ

부위별로 다 자세히 설명해주니까 우리도 함께 눌러보면서 건강체크 해보자구요~

너무 심하게 세게 누르면 안되는데요...암튼 눌렀을때 아프면 그 부위 건강을 주의해야하는...;;

아~~하마구치상 어떡해요~~;; ㅋㅋㅋㅋㅋ 건강좀 챙기세요~~

야부 침맞는데 생일케익 같다고한거에 완전 빵터지고...히카루짱 복근에 메로메로~~ㅋㅋ

음...경락마사지는 너무 아파서 싫고...스포츠마사지 받으러 가고싶다~~^^

+

오오오~~~

이로써 <양양점프> 밀린거 포스팅 완료~!! 오예~~^^v

 

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