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PV & DVD...

[Kis-My-Ft2] Kis-My-MiNT Tour -Off Shot Movie-

핑크언니♡ 2012. 11. 28. 00:36

[뱅크 특훈 편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민트투어 DVD 초회한정에는 특전 영상이 2가지가 들어있었어요~^^

그 첫번째가...뱅크 특별훈련편~!!

이번 콘서트때 무대 장치로 사용되었던 뱅크를 미리 만들어서 연습을 했네요...

저렇게 심하게 넘어지면서 무서워하면서 그렇게 피나게 노력했다는걸 보니까

뭔가 찡하기도하고...대견하기도하고...

암튼 이쁘다 이뻐~~~~♡

울 니카짱 엉덩이 안뽀개졌나 몰라...ㅠㅠ

울 타이삐의 까만 마스크...너무 멋져서 핑크언니 기절 중...ㅋㅋㅋㅋㅋ

 

[오사카 공연 편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세상에...정말 이렇게 귀한 오프샷을 보게 될줄이야...ㅠㅠㅠㅠ

내가 참전했던 공연이 DVD화 되거나 하면 더 기분 좋고 그러잖아요~~

내가 본 그 공연을 준비하는 키스마이들의 무대 뒷모습을 이렇게 보게되니 정말 감사감격~!!! ^^

울 Kis-ME会를 결성하게 해준 소중하고 소중한 민트투어 오사카공연♡

애들이 앵콜때 캠코더 들고 나오길래 이건 분명 DVD 들어간다...예상했는데 역시나~!!!

MC도 보여주고...앵콜의 감동도 그대로 들어있는 초귀중 오프샷이예요~~

아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너무 추억돋아...ㅠㅠㅠㅠㅠ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