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마] [나카이~도서관-121030] 신기획~! 연예인 예쁜 글씨 검정

핑크언니♡ 2012. 11. 29. 00:1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도서관에 새로운 기획이 등장했어요~!! ^^ 꽤 재밌는걸요~~ㅋㅋ

"신기획~! 연예인 예쁜 글씨 검정"

남자다움 거리 앙케이트 대결에서 게키단상한테 지면서 갑자기 대결모드가 되었어요~

키스마이 VS 게키단 히토리...ㅋㅋㅋㅋㅋ

일단 쟈니즈니까 글씨를 못쓸리 없다는 전제...저건 어디서 나온건지?! ㅎㅎㅎ

당신들 파미쿠라 메시지 쓴거 보면 놀랄때가 한두번이 아닌데...ㅋㅋㅋㅋㅋ

암튼 이번엔 타마짱이 자기만큼이나 초~귀여운 글씨를 썼네요...ㅋㅋㅋ

사람들 자꾸 채점한 선생님 의심한다~~진짜 타마짱 글씨인거 몰랐냐고...

얼굴 점수 들어간거 아니냐고...ㅋㅋㅋㅋㅋㅋㅋ

우리에겐 외국어인 일본어라 바르게 이쁘게 쓰는 일본어가 어려울수도 있는데...

이거 잘 봐두고 연습하면 크게 도움이 될꺼 같아요~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