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AKB48] [메챠이케-121201] AKB48 악수회 & 新센터 파루루 스페셜

핑크언니♡ 2012. 12. 6. 01:05

[めちゃイケSP-①]

 

크크큭.....진짜 나 점점 AKB48에 너무 빠져들고 있어요~;; ㅎㅎㅎ

얘네들 시스템 하나하나 너무 신기하고 새롭고...부럽고...ㅋㅋㅋ

암튼 꼭 체험해보고 싶은 것들이 속속 등장이예요~~!!!

<메챠이케>에서 야베상이 "オファーしちゃいました!!" 기획으로

늘은 AKB48의 사무소에 1일 입사~ㅋㅋㅋ

아키모토 야스시상을 만나서 어떤일을 하면 될지 상담...ㅋ

그리고 진짜루 악수회에 바로 투입되서 하가시역할을 했어요...

그리고 늘 궁금했던 저 구멍뚫어서 스트로우 꽂은 물병...

저거 너무 심하게 수작업 아닌가요?! ㅋㅋㅋㅋㅋ

AKB48의 악수회...

CD한장을 사면 그안에 악수회 티켓이 들어있는데 그거 한장에 10초...

그것도 멤버가 누가 걸릴지 모르는 완전 도키도키한 뽑기죠~~ㅋㅋㅋ

진짜 애들 다 저마다 특징이 있네요...다들 우마이~~ㅋ

나도 악수회 인기 1위 유키링 만나고 싶네요~~~ㅠㅠㅋ

근데 진짜 소문으로만 듣던 파루루의 저 무표정 대응...ㅋㅋㅋ

AKB의 악수회라고 느낄수 없는 저 텐션...이젠 센터인데 좀 바꿔야하지 않을까요!? ^^;;

암튼 아아아~~~악수회 가고싶어~~악수회~~~!!!!!

내년에 꼭 할일 중 하나로 정해놔야지~~~♡ㅎㅎ

 

[めちゃイケSP-②]

 

그래서 이제는 파루루 개조작전 본격 스타트~!!!

아...근데 파루루 아빠가 39살이라니 그게 너무 충격...ㅋㅋㅋ

파루루 혼자서 악수회 1000명 도전을 하는데요...

아까 악수회때랑은 너무나 180도 다른 파루루~~

생글생글 하니까 팬들도 놀래는것 좀 봐...ㅋㅋㅋ

그리고 마지막에 응원온 멤버들 땜에 갑자기 두려웠던 맘이 풀려서인지 울어버리고...

아...마지막에 갑자기 등장한 오카레몬군과...쟝겐 진 멤버들...

저거로 CD가 진짜루 나올줄이야...;;;;; 너무 웃겨요~~~ㅎㅎㅎ OKL48...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