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CM

[Kis-My-Ft2-타이삐&타마] "BODY HEATER" CM

핑크언니♡ 2012. 12. 11. 20:57

[30秒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

타이삐♥&타마♡&싱고 CM - 7i 프리미엄 "BODY HEATER"

 

크크큭...한참 지난 CM인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...;;;

스맙이랑 참 많이 엮어주시더니 CM까지 이렇게 같이...ㅋ

싱고군이 너무나 부럽네요...애들몸을 너무 쓰다듬어~~~~~ㅋㅋㅋ

유니클로 히트텍보다 이게 정말 입고싶네요~~~ㅎㅎㅎ

 

[15秒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