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もしもツア-ズ]

[Kis-My-Ft2-미츠] [모시모투어즈-120414] Vol.441 - 봄의 교토, 3대 사쿠라 투어~!!

핑크언니♡ 2012. 12. 12. 22:4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크아아~~~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오늘 모시투어 좀 야바이예요~~야바이~~~ㅠㅠㅠㅠ

이거 보고서 어찌나 교토에 하나미보러 가고싶던지...ㅠㅠㅠㅠ

정말 벚꽃이 어쩜 저렇게 이쁠수가 있을까요?!

난 너무 겨울에 갔었네...황량하게...;;; 기모노 입고 재밌었는데...

죽기전에 무슨일이 있어도 꼭 교토가서 저 흐드러지게 핀 사쿠라 보고 말꺼예욧~!!!

심야버스 타고 도쿄에서 교토로...저거 또 내가 해봐서 알지~~~ㅋㅋㅋㅋㅋ

아주 할만해요~~심야버스 투어~!! ^^

모두가 한결같이 오스스메한 헤이안 진구의 사쿠라...

근데 그 사쿠라 보러 가기전에 저 우동...ㅠㅠㅠㅠㅋㅋ

흙우엉튀김 우동세트...ㅠㅠㅠㅠ 오늘 또 계속 우네...ㅋㅋㅋ

철학의 길의 사쿠라도 넘 이쁘구요...

전에 갔을때 시간없어서 못들린 "요지야"도 완전 좋네요~~

다음엔 꼭 들러야지~~~ㅋ

그리고...밤 사쿠라가 이쁜 시다레 사쿠라...!!!

저건 정말 환상...이란 말이 절로 나오게 하네요~~ㅠㅠ

 

 

Vol.441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