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마] [나카이~도서관-121211] 수상한 예쁜 글씨 大사전

핑크언니♡ 2012. 12. 15. 12:3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음.................ㅋㅋㅋㅋㅋ

타마짱 이제 본색(?)이 드러나는건가요?! ㅎㅎㅎ

오늘 글씨 특별히 어려웠나요?! ㅎㅎㅎㅎㅎ

채점하는 선생님도 아무리 타마짱이라도 어찌할 수 없었던 글씨...ㅋㅋㅋ

굳이 귀엽게 볼라치면 귀엽기도 한데 말이죠...ㅎㅎㅎ

스튜디오에서 오늘 직접 막 써보라고하고...ㅋㅋㅋ

타마짱 암튼 무조건 너무 귀여워요~~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