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もしもツア-ズ]

[Kis-My-Ft2-미얏찌] [모시모투어즈-120602] Vol.448 - 도쿄에서 금방 갈수있는 2대 장미정원 투어

핑크언니♡ 2012. 12. 16. 10:4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Kis-ME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오늘은 꽃의 여왕 장미를 실~컷 보러 갑니다~!!

저런 큰 장미 정원...우리나라도 있나요?! 장미 축제 할때 아니고는 볼수 없죠?!

디즈니랑 코라보한 장미...완전 귀여워요~~ㅠㅠ

장미 종류가 이렇게 많다니 그저 놀라울 뿐이예요~

근데...

중간에 우도상이랑 미얏찌 뭐하는거~~ㅋㅋㅋㅋㅋ

베르사유의 장미...ㅋㅋㅋㅋㅋㅋ 콩트 하지말라고~~~ㅋ

레스토랑보다는 로즈샵이 완전 탐나요~~

워낙 장미향 사랑하는 핑크언니인지라...가면 정신없이 사들일꺼 같네요~;;

 

 

Vol.448

 

치바현 장미정원~!!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