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もしもツア-ズ]

[Kis-My-Ft2-미츠] [모시모투어즈-120707] Vol.453 - 도쿄 스카이트리 한정 구루메 투어

핑크언니♡ 2012. 12. 19. 18:2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크아아~~~나 스카이트리 언제가보나요~~~ㅠㅠㅠㅠ

지난 9월에 못가고 온게 아쉽긴 하네요...물론 그땐 다른거 하고 노느라 바빴지만...;; ㅎㅎ

도쿄 스카이트리 옆...도쿄 소라마치에는 엄청 맛난게 많네요~~^^

오늘도 모시투어 쿠폰을 두장씩 나눠주고 먹고싶은 음식이 나올때 사용하면 먹을수가 있어요~

나 젤 먹고 싶은건 도쿄 몬쟈 타코야키~~!!! ^^ 히히히~

모시투어 멤버들도 엄청 먹고싶었는지 무려 5명이나 쿠폰을 썼네요~ㅎㅎㅎ

타워 에비후라이도 너무 맛나보인다...ㅠㅠㅠㅠㅠㅠ

몬쟈멘도 너무 궁금하고...ㅠㅠㅠㅠ

다음엔 꼭꼭꼭 소라마치 가봐야지~~~!!!

 

 

Vol.453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