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+ Lovely Kame♥

[카메나시 카즈야] [행렬이 생기는 법률상담소-121125] 카메♥ 출연분 편집

핑크언니♡ 2012. 12. 21. 11:0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 및 자막출처 : TEAM KAZUYA

 

크크큭~~~역시 내새끼의 에피소드들은 하나같이 어쩜 이리 재밌는지~~~!!! ^^

오늘 <행렬~> 주제가 "진심으로 화났던일 SP"

울 카메가 화났던일 다 너무 웃겨요~~~

목욕..사우나 좋아하는 울 카메~~멋지시고~~~^^

카메야~~준노랑 좀 친하게 지내줘라~~ㅎㅎㅎㅎㅎ

음식점가서 음식 나왔을때 먹기전에 사진찍는건....ㅋㅋㅋㅋㅋㅋ

나 좀 찔리네~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도 맨날 같이간 지인들에게 미안~을 연발하며 기다리게 하는데...

카메는 그게 많이 싫은가봐요~~

트위터 얘기도 재밌고...ㅋㅋㅋㅋㅋ

카메는 몰래 미션임파서블처럼 당하기 싫다니까 발견하면 바로 뛰어가서 알아봐줘야겠어요~ㅋㅋㅋ

그리고...라이브때 진짜 팬들 하나하나 다 잘 보는군요~ㅋ

정말 다음 라이브때부터는 팬들 다 저렇게 팔짱끼고 째려보는거 아닐지...ㅋㅋㅋㅋㅋ

암튼 울 카메 오늘 엄청 불평불만 쏟아내고 가네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