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마츠준] [메자뉴/메자마시TV-121220] <럭키세븐SP> 시사회 관련

핑크언니♡ 2012. 12. 22. 23:3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크크큭...오늘 하루 죙일 놀다 들어왔더니 벌써 이시간...;;;

아라페스 DVD 영상도 빨리 봐야하는데...나 언제자나?! ㅎㅎㅎ

 

아...그건 그렇고...ㅋ

이렇게 스페셜 드라마들은 꼭 시사회를 하네요...영화처럼...^^

준군 첨에 들어올때 저 멋적어하는 모습 왜케 귀여우면서 멋진지~~~

바로 뒤에 서있는 팬들 너무나 부럽네요~~ㅠㅠㅠㅠㅋ

올해 크리스마스 계획 물어보니까 정말 완전 솔직하게 답해준 준군...ㅋㅋㅋ

시야가레 수록일까지 그렇게 딱 알려주다니...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