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메자뉴/메자마시TV-121224] 드라마 <라스트 호프> 포스터 완성 피로회 & 마사키 생일 파티

핑크언니♡ 2012. 12. 28. 21:5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꺄아아~~멋진 의사 센세 나왔어요~~!! ^^

울 마사키 요즘 열씨미 드라마 <LAST HOPE> 찍고 있지요~~ㅋㅋ

오다이바 후지테레비 앞에 가면 저렇게 온갖 포스터들이 전시 되어있는 모양이네요~~

아아~~~가고싶다~~~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+

그리고...드라마 촬영현장에서 서프라이즈로 마사키 생일 파티~!! ^^

코이케상의 대사에 깜짝 놀라서 마사키 굳은 표정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 진짜 이남자 너무 사랑스러워 죽겠어요~~~ㅋㅋㅋㅋㅋㅋㅋ

그래...30대가 되고 첫 드라마니까...진짜루 대박대박대박나길~~~!! 홧팅~~!!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