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방송..etc

[KAT-TUN] [슈이치 (シュ-イチ)-121209] 카메 & 윳치 하코네 구루메 온천 여행 ^^

핑크언니♡ 2012. 12. 29. 21:5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바람직한 <슈이치> ㅎㅎㅎㅎㅎ

정말 이런 뜻밖의 코라보 참 맘에 드네요~~ㅋㅋㅋ

카메랑 윳치가 하코네 구루메 & 온천 여행을 다녀왔어요~

구루메도 맛나 보이는거 많이 나왔는데...하나도 생각 안나고...

온천가서 훈훈하게 등밀어주는 두 사람만 기억이 나네요~ㅋㅋㅋ

울 카메가 <오샤레이즘>에 나와서 말한 마메치쿠를 또 이렇게 금방 보게되네요~ㅋㅋㅋ

<슈이치> 아리가또오~~^^

 

영상출처 : TEAM KAZUYA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