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もしもツア-ズ]

[Kis-My-Ft2-미츠] [모시모투어즈-121117] Vol.469 - 하코네 VS 닛코 지은지 100년 된 료칸 숙박 투어

핑크언니♡ 2012. 12. 29. 23:4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역시...여행을 부르는 프로그램 <모시모투어즈>~!!!

오늘은 정말 괜히 내일 당장 갈것도 아니지만 어딜 가야하나 고민하게 만드는...

그런 흥미만만 료칸 투어네요~~!!! 하코네 VS 닛코

둘다 아직 가본적이 없으므로...그러나 가려고 진심 계획 세웠던 적은 두곳 다 있기 때문에...

오늘 눈에 불켜고 정말 관심있게 봤네요~~ㅋㅋㅋ

하코네팀이랑 닛코팀으로 나눠서 투어를 했는데요...

울 밋군은 하코네를 갔어요~~

단풍을 보면서 하는 온천이라...진짜 탐나는군요~ㅋㅋㅋ

료칸에서 먹는 저 가이세키 요리도 완전 부럽부럽~~~ㅠㅠㅠㅠ

참...

그러고 생각해보니 최근 3년간 1월이면 항상 일본에 갔었는데...

내년 1월에는 아직 계획이 없어서 뭔가 엄청나게 허전하고 불안하네요...

이걸 보고나니 하코네가 갑자기 엄청 땡기는걸요?! 떠나버릴까?? ㅎㅎㅎ

 

 

 

Vol.469

 

 

 

 

 

 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