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121226 - 2013년~! 우리들이 후쿠아라시를 불러 일으킵니다~!! ①

핑크언니♡ 2013. 1. 1. 20:20

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카즈키 님

 

2012년 연초에도 후쿠아라시 특별 기획이 후지테레비에서 했었는데...

올해도 후쿠아라시가 변함없이 찾아왔습니다~~

아...아직 2012년을 작년이라고 말하는게 어색한 오늘이네요...ㅋㅋ

이것저것 역시 연초에는 무지하게 바쁜 람군들...

올해도 낼모레...1월 3일에 <코타츠de아라시>도 하고...

준군의 드라마 <럭키세븐 SP>도 하고...바빠요 바빠~~ㅋ

이번 후쿠아라시 홍보에서는 끝부분에...

"아라시의 매우 좋아하는 점"에 대해 돌아가면서 말하기를 했어요~ㅋㅋ

오늘은 리다가 생각하는 쇼짱의 매우 좋아하는 점~!!! ㅎㅎㅎ

음...쇼짱의 그 점은 누구나 다 참을수 없이 좋아하지 않을까요?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