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오노&TOKIO-야마구치] [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나이트④-121228] 야마구치 타츠야 X 오노 사토시

핑크언니♡ 2013. 1. 3. 00:0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카즈키 님

 

토키오 X 아라시 프리미엄 나이트...4일째 밤은 야마구치군이랑 리다 차례예요~

오늘 메뉴도 침나오게 맛나보여요...ㅠㅠㅠㅠ

상어 지느러미 앙카케 챠항~!!

어제부터 계속 웃긴 줄임말 이니셜 등장...ㅋㅋㅋ JL...지카렝게...ㅋㅋㅋㅋㅋ

두사람 다 서로 챠항 덜어주면서 애정담아 수저 한번씩 핥아주고...ㅋㅋㅋㅋㅋ

쥬니어시절 토키오 뒤에서 백을 섰던 리다...지금도 다시한번 백서면 좋겠다...는 얘기 하니까

야마구치 센빠이 갑자기 국립에서 할때 토키오 좀 나오게 해달라고...ㅋㅋㅋㅋㅋ

춤은 좀 곤란하니까...와서 연주를 해주시려나?! ㅎㅎㅎㅎㅎ

마지막에 리다 카메라 못찾아서 헤매는거 넘 귀여워요~~히힛~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