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마] [나카이~도서관-130106] 신기획~! 금단의 데생 대결

핑크언니♡ 2013. 1. 11. 22:5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ㅎㅎㅎㅎㅎ 쟈니즈에 피카소 계보를 잇는 멤버들이 좀 많죠~ㅎㅎㅎㅎㅎ

타마짱도 뒤지지 않는 실력인데요?! ㅋㅋㅋ

타마짱이 그린 로뎅의 "생각하는 사람"을 기대해주세요~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