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嵐にしやがれ]

[ARASHI] [아라시니 시야가레 元日SP-130101] #122 - 嵐가 괴물방송에 도전~ 처음부터 다시 태어나는 SP

핑크언니♡ 2013. 1. 13. 12:41

[嵐にしやがれ 元日SP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희재 님

 

길고 길었던 <아라시니 시야가레> 설날 SP입니다~!! ^^

작년이랑 비슷하게 돌림판 돌려서 나오는 닛테레의 전설의 괴물 방송들에 아라시 멤버들이 도전하는~!!

이번에 가장 대박은 역시 사토코짱이 아닐까 싶어요~

정말 어쩜 저렇게 이쁠수가 있는지...ㅠㅠㅠㅠ

리다가 처음부터 다시 태어날 괴물 방송은...<하지메테노 오츠카이>

뭐 엄마 심부름은 아니지만 어쨌든 심부름은 심부름...ㅋㅋㅋ

IKKO상이 부탁한 야시시한 속옷 사러 시부야109에 출동입니다~ㅋㅋㅋ

사토코짱 정말 너무 완벽하게 변신해서 진짜 절대 못알아봐요~~의심조차 할 수없는 완벽한 미모~!!

프리쿠라도 어쩜 저리 잘찍고...크레페도 안들키고 주문 잘해서 잘사먹고...ㅋㅋㅋ

진짜 길거리에서 난파안당한게 신기할 뿐이예요~~^^

+

니노밍이 처음부터 다시 태어날 괴물 방송은...<전진! 전파소년>

불쌍한 니노밍...안그래도 비위도 약한데...우째 저런게 걸려서...ㅋㅋㅋ

저렇게 하면 정말 지구 온난화를 조금이라도 줄일수 있는건가요?! ㅎㅎㅎ

그리고 하나 더 추가해서...전설의 기습~! 코너도 도전했어요~!!

1회때 만났던 일본 최장신 230Cm의 남성을 만나러 갑니다...약속도 없이...ㅋ

스탭이 2013년엔 이런 기획 많이 하자니까...

솔직한 니노밍 바로 싫다고 거절...ㅋㅋㅋㅋㅋㅋㅋ

 

[嵐にしやがれ 元日SP-②]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희재 님

 

마츠준 처음부터 다시 태어날 괴물 방송은...<천재 타케시의 힘이 나는 테레비>

그중에서도 공포의 심령 돗키리에 도전~!!

음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제발 돗키리 같은거 좀 그만해라~~고만고만~~~!!!!

그리고 사람 잘못골랐어~~~준군은 워낙 놀라는 리액션 없단말이지~ㅋㅋㅋ

마지막에 저 의미없고 짜증나는 츄~는 뭐냐고...-_-+

 

[嵐にしやがれ 元日SP-③]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희재 님

 

이번엔 잠깐 기획을 바꿔서...레귤러로 돌아왔습니다~ㅋ

오늘 아니키 게스트는...정월 스페셜 답게 맛치상~!! ^^

히가시야마상만 나와도 진땀빼면서 쩔쩔~어려워하는데...오늘은 더 강적이 등장이예요~ㅋ

셋트 회전하면서 맛치상 등장하는데 저 나란히 서서 90도 인사하는 아라시...ㅋㅋㅋ

맛치상 시작부터 불만을 마구 터뜨리시네요...

맛치상 30주년때 딱 아라시가 10주년이어서...이것저것 참 방해였다고...ㅋㅋㅋㅋㅋ

처음부터 심기가 불편한 맛치상에게 최대한 예를 갖추고자 옷도 갈아입었는데요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옷 사이즈가 왜저래 진짜~~;;;;;

애들 바지 조마조마해서 못보겠어요...숨만 크게 쉬어도 터질꺼 같아서...ㅋㅋㅋㅋㅋㅋ

맛치상에게의 질문들도 다 재밌었어요...흐흐

뒷부분 퀴즈는 좀 식상하긴 했는데...쇼짱이 엄청 좋은 선물 받았으니까 뭐 그걸로 됐죠~ㅋ

 

[嵐にしやがれ 元日SP-④]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미니밍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 희재 님

 

다시 아라시가 다시 태어나는 정월 SP 기획으로 돌아가서...

쇼짱이 다시 태어날 괴물 방송은...<슈퍼 JOCKEY>

그 중에서 수중 제스처 대결~!!

음........이건 재미가 그닥...;;;

+

마지막으로 마사키가 다시 태어날 괴물 방송은...<목요 스페셜>

음............나 이렇게 사람 본성 나올정도로 심하게 하는 돗키리 너무 싫은데...

진짜 마사키가 얼마나 놀랬겠어요~~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장난칠게 따로 있지...;;;;; 차라리 그냥 짜고치는 고스톱이어서...

대본대로 연기한거라고 믿는게 맘 편하겠어요...;;;

근데 이거 스페셜에서 우승하면 뭐 주나요?? ㅎㅎㅎㅎㅎ

+

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라시의 중대발표~!!

이제 중대발표라고 해도 뭐 덜컹 놀라지도 않아요...;;;

중대발표한다고 할때부터 또 <24時間テレビ> 메인 퍼스널리티 맡나?? 했는데...역시나였어요...ㅋㅋㅋ

올해도 아라시의 굵직한 스케쥴은 작년이랑 비슷하게 돌아가겠네요...

24時間テレビ에다가 아라페스까지...이미 굵지한것들이 다 발표가 돼서...ㅋ

이제 내 스케쥴만 맞추면 되는건가?! ㅎ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