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보물영상★

[ARASHI] 2013 Johnny's net New Year Message - 아라시♥ 새해 인사~!!

핑크언니♡ 2013. 1. 14. 16:46

 

 

[Johnny's net New Year 메시지(파미용 ver.)] - 2013/01/0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??

 

쟈니즈넷 가서 녹화를 해야지~~라고 생각만 하다가 못하고...ㅋ

클박 뒤지다가 우연히 득템했어요~~^^

아...아라페스 DVD 얘기하니까...또 번뜩 생각나네요...아직 포스팅 안한거...크큭

리마인드 아리가또고자이마스~~!! ^^;;

마사키 <라스트 호프> 방센하면서 저 손가락으로 L자 만드는거...ㅋㅋㅋㅋㅋ

그거 밀기로 정했나봐요 혼자...ㅋㅋㅋ

니노밍도 뒤질세라 <플래티나 데이터> P자 따라하기...ㅋㅋㅋㅋㅋㅋㅋ

아우 진짜 깨알같이 웃겨 죽겠어요~~~ㅋㅋㅋㅋㅋㅋㅋ

마지막 빵 터뜨려주는건 역시 쇼짱...ㅋㅋㅋㅋㅋㅋㅋ

나죠디 영화의 N...ㅋㅋㅋㅋㅋㅋㅋ

올해 리다가 젤 강조한 말은 "현상유지"~!!

우리 모두 나쁜건 말고 좋은건 현상유지 꼭 하면서 좋은 2013년 보내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