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CM

[ARASHI-오노] アレグラFX ;「아레그라人 등장」편

핑크언니♡ 2013. 1. 21. 01:56

 

오노♡ CM - アレグラFX ;「アレグラ人 登場」篇

 

ㅎㅎㅎㅎㅎ 첨에 트윗에서 이거 사진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요...;;; ㅎㅎㅎ

울 리다 이제 이런거 할 나이는 아닌데...

뭐 얼굴이 그만큼 동안으로 받쳐주니까 시키는거겠지만...ㅋ

비염, 화분증 등에 좋은 알레르기 약인듯하니 이건 뭐 무조건 사쓸수도 없고...ㅋㅋ

혹시 위 증세가 있는 분들은 한번 써보고 약효를 알려주세요~~흐흐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