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[ひみつの嵐ちゃん!](終)

[ARASHI-쇼&마츠준] [비밀의 아라시짱-130117] #201 - 아라시 셰어 하우스 & 마네킹 머스트 아이템

핑크언니♡ 2013. 1. 26. 11:07

 [아라시 셰어 하우스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은아 타로 님

 

히미쯔도 정상적인 레귤러 모드로 컴백했습니다~~^^

오늘이 기념할만한 200회라는데...내 백넘버는 왜 #201일까~~ㅋ

뭔가 스페셜 세는게 달랐나 보네요~~;;

암튼 오늘 "아라시 셰어 하우스" 게스트는 골프선수 미야자토 아이상~!!

우리나라 선수들이 워낙 세계대회 성적도 좋고 그래서 스포츠 뉴스에서도 잘 다뤄주니까...

그때 더불어 가끔 미야자토 선수도 보이더라구요~

방송에서 몇번 봤다고 괜히 반갑던데요?! ㅋㅋㅋ

울 준쇼 커플은 오늘도 미야자토 선수 집에 너무 관심이 많은...ㅋㅋㅋ

미국 집 만큼 그런 넓은 집에 살고 싶은가?? ㅋㅋㅋ

그래서 또 집값 얘기 하다가...갑자기 등장한 자기가 산것 중 젤 비싼거 얘기...

쇼짱 30살 기념으로 너무 사고 싶었던 시계 샀다는데...

음...뭘 산걸까요?! 아~궁금해~ㅋ

오늘은 요리 안하고 미야자토 선수한테 일본 최신 유행 코디를 추천...

여러 코디 중에 준쇼가 하나씩 고르고...

미야자토 선수는 어떤걸 골라서 갈아입고 나올까요?! ^^

요리하는 대신 오늘은 배달?! ㅎㅎㅎㅎㅎ

세타가야 라멘 배달해서 먹었는데...어흑...ㅠㅠ 맛나보여요~~ㅠㅠㅋ

 

[마네킹 머스트 아이템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은아 타로 님

 

오늘은 "마네킹 머스트 아이템"은 밀리터리 쟈켓을 가지고 대결을 했는데요...

에이또의 얏스군이 함께했어요~ㅋㅋ

한 독특 해주시는 얏스...ㅋㅋㅋㅋㅋ 오늘은 어떨지~~

아~!! 그리고 영아짱도 나왔어요~ㅋㅋㅋ

얏스군...힘내요~~!! 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