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[나카이~도서관-130129] 수상한 예쁜 글씨 大사전

핑크언니♡ 2013. 2. 4. 23:0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오랜만이예요~~도서관 예쁜 글씨~~!! ㅎㅎ

울 밋군 너무 이 코너에 목숨 거는거 아닌가요?! ㅎㅎㅎ

캐릭터까지 잡고 이제 집에서도 맹연습~~!!

알고보니 막 과외받고 그러는거 아닌가요?! ㅋㅋㅋ

암튼 밋군 글씨 너무 멋져요~~^^

그건 그렇고...

시다 미라이짱한네 나카이군이 타마 좀 잘 부탁한다고 말하는거...

아아앙~~너무 좋아요~~~♡

너무 좋아서 100번 돌려봤어요~~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