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료스케] ミステリ-ヴァ-ジン - PV & Making Film

핑크언니♡ 2013. 2. 17. 12:05

[PV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마다 료스케의 1st 솔로 Single...「ミステリ-ヴァ-ジン 」PV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2013.01.09 Release

 

안그래도 백옥같은 피부인 스케가 저렇게 하얀옷입고 하얀배경에 있으니 너무 눈부시네요~

그리고 진짜 진정 레알 솔로스럽네요...

정말 완벽하게 딱 혼자서 찍은 PV예요~ㅋㅋㅋ

 

[Making Film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마다 료스케의 1st 솔로 Single...「ミステリ-ヴァ-ジン 」Making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13.01.09 Release

 

역시 첫 솔로라 그런지 완전 심심해서 외로워서 죽을라고 하는 야마짱...;;; ㅎㅎㅎ

멤버들 이름 한명씩 다 부르는데 왜케 안쓰러운지...ㅋㅋㅋ

맨날 점프나 NYC 안에서 멤버들이랑 장난치면서 찍는 메이킹만 보다가

이렇게 야마짱 혼자 계~~~속 얘기만 하는 메이킹을 보니 보는 사람도 몹시 허전하네요...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