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] [화요곡!(火曜曲!)-130219] 키스마이♥Talk & Medley Live

핑크언니♡ 2013. 2. 25. 01:1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타니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 

오늘 라이브 무대는 이번 싱글의 메인 두곡인...

♪My Resistance -タシカナモノ- + ♪運命Girl

 

 ♪運命Girl 첫 TV 무대 공개날이라 완전 기대하고 있었는데...

롤러타면서 후리하기엔 역시 무대가 좀 비좁은 느낌이지만...

귀엽고 상큼하고 넘 좋네요~

특히 마지막에 다 넘어지면서 끝나는 저 장면 진짜 너무 귀요미들...ㅠㅠ

아...토크에서는 울 센짱 너무 성숙했던거 아닌가요?! ㅎㅎㅎ

오늘도 나카이상은 빨간쟈켓을 들먹이면서 또 뒷줄 4명을 자극하시네요...;; 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 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